목록2024/11 (3)
gombrush 님의 블로그
와~ 오늘 드디어 첫눈이 내렸네요첫눈이긴 한데 한겨울 폭설처럼 내려서 어안이 벙벙하고 출퇴근길도 걱정이고~ 허지만 패피는 혹한일때 빛나는법!춥다고 롱패딩만 입구, 목도리만 돌돌돌 감구다니지 말고이런 저런 다양한 스타일을 해보면 또 겨울만큼 자기만의 패션세계를 보일 계절도 많지않죠~ 오늘은 옷잘입는 남자의 겨울 패션스타일을 제안해보려고 해요.뭐 딱 구분지을수는 없겠지만 다양한 아이템 활용과 레이어드등의 특징을 위주로 간단히 소개해볼께요 레이어드편안하게 겨울 옷차림을 하려면 사실 패딩 800필짜리하나 떡 걸치면 되기는 합니다.하지만 남들과 조금 다른 스타일을 원한다. 특히 캐주얼과 포멀을 혼합하고 싶다. 이렇게 내안에 스타성이 잠재된 이들은 겨울에 레이어드룩만한게 없죠. 물론 레이어드는 보통 두세가지 다른..
남자코트 - 추워지는 날씨, 남자 코트의 종류와 생김새 특징에 대해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곰브러시입니다~! 오늘은 아마도 올해의 마지막 가을이니까 맘껏 즐겨~~ 하는듯 한 그런 가을이었지만! 내일부터 추워지기 시작해, 이번주엔 많은 비와 함께 많이많이 추워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제 바야흐로 겨울입니다. 11월 말이니 이제 첫눈이 와도 이상할게 없고, 이제 아마도 이번주에 첫눈이 오지않을까 생각해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첫 전문블로깅으로 남자 겨울착장의 하나인 코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겨울에 남자가 보온성도..
드라마 같은 인생, 잠시도 쉼없는 고속열차같은 인생속에쉬어가며, 호흡하며, 어딘가에 남아있을 나의 흔적들을그저 보내지않고 이곳에 기억하고,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간 다녀온 곳도,앞으로 가야할 곳도 적어나가겠지만진솔하고 사람냄새나는 트래블링로그를 하나 하나 적어나가다 보면내 흔적 위에 다녀가시는 분들 흔적도 더해지겠지요. 마흔일곱,조금 쉬어갈만도 하는 나이지만추억만한 건강보조제가 또 없는것 같습니다. 혼자 여행하며, 걸으며 만났던 많은 이야기들과소담스러운 글로 자주 만나겠습니다.